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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 질문많은 순위 Top7

    01. 회원 정보(아이디/비밀번호) 잊었어요. 어떻게 찾나요?

    쇼핑몰 상단 로그인 메뉴를 클릭해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뉴를 누르세요. 가입시 등록한 정보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소비자상담실 010-7517-8249이나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도움드리겠습니다.

     

    02.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온국민신선몰의 상품은 크게 재고를 운영하는 상품과 재고없이 공장/산지 등에서 직접 발송하는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이 장바구니에 담기면 묶음배송 가능한 품목끼리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 묶음배송 가능 상품은 한꺼번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03. 교환/반품시 구매한 상품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쇼핑몰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등으로 해당사항을 확인할 있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저온식품의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 당일에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 문자전송번호 010-7517-8249

     

    04. 대량 주문시 직배송이 가능한가요?

    업소용 정육 Box 제품은 서울/경기북부에 한해 지정일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의 대량구매 직배송은 수도권 지역의 경우 협의후 가능하오니 소비자상담실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05.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도 카드 매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환불접수일로부터 3~7(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고 7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저희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06.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언제까지 남아있나요?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됩니다.

     

    07.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혹은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어요.

    상품을 주문하신 다른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하지 않은 고객께 문자가 발송될 있습니다. 혹은 지인이 선물하신 경우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선물배송일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 기타 이용관련

    Q.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언제까지 남아있나요?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됩니다.

     

    Q.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있나요?

    쇼핑몰의 카톡문의를 누르시면 카톡 채팅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쇼핑몰 상단의 고객센터>상품문의 메뉴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24시간 내에 답변해 드립니다. 편리하게 카톡 채팅으로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Q. 상품후기 적립금은 얼마인가요?

    일반 텍스트 후기는 100, 사진첨부된 후기는 2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후기 작성시 근거없는 비방 욕설은 삭제됩니다. 또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인하여 상품의 기능이나 효과 등에 오해소지가 있는 후기는 삭제될 있습니다.

  • 쿠폰/적립금

    Q. 적립금은 어떻게 누적되나요?

    결제방식에 따라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적립금이 누적됩니다.

    무통장 : 2%, 계좌이체 : 1%, 가상계좌 : 1%, 신용카드 : 1%, 휴대폰 : 1%

     

    Q.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누적금액 10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적립금 사용시 1만원 이상 구매부터 가능합니다.

     

    Q.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사용은 결제창에서 결제전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할 있습니다. 적립금의 사용은 1000 이상 누적되면 사용 가능하며, 결제창에서 누적된 적립금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Q. 쿠폰과 적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쇼핑몰 상단의 마이샵 메뉴를 누르시면 적립금 현황과 쿠폰내역을 확인하실 있습니다.

  • 배송관련

    Q.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온국민신선몰의 상품은 크게 재고를 운영하는 상품과 재고없이 공장/산지 등에서 직접 발송하는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이 장바구니에 담기면 묶음배송 가능한 품목끼리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 묶음배송 가능 상품은 한꺼번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Q. 주문 이후에 주문정보(배송지변경/메모전달 )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배송정보 변경은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접수해 주십시오.

    배송출발일 13:00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Q. 배송시간과 날짜를 정할 있나요?

    1. 택배배송 : 통상적인 택배 배송은 지정 택배사의 지역별 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이 다를 있습니다.

    2. 직배송 : 공지사항의 직배송 지역/요일에 의거해서 배송됩니다. 배송시간은 코스별로 배송되므로 정확히 맞추기 어려우나, 소비자상담실로 전화하시면 조율해 드립니다.

    3. 교통상황 기상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식자재 상품도 직배송 가능한가요?

    1. 식자재 상품의 직배송은 정육Box 상품 구입시 함께 구입하셔야 가능합니다(같은날 주문건에 한함). 직배송 지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 교환/반품

    Q. 교환/반품시 구매한 상품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쇼핑몰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등으로 해당사항을 확인할 있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저온식품의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 당일에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 문자전송번호 010-7517-8249

     

    Q.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도 카드 매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환불접수일로부터 3~7(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고 7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저희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Q. 교환/반품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상품 하자의 경우]

    1. 신선저온식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1 이내에 사진과 함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접수해 주십시오.

    2. 그외 상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주문오류의 경우]

    1. 신선저온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저온식품의 주문실수/단순변심에 따른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2. 그외 상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상품 재사용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 한합니다.

     

    [교환/반품시 배송비]

    단순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는 3,000. 무료배송 받으시는 경우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상품 하자가 확인되는 경우 당연히 저희 쇼핑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주문/결제

    Q. 결제내용을 문자나 이메일로 받을 있나요?

    회원에 한해 주분하신 내역을 카톡과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 수신승인이 되어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한가요?

    2005 11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며, 안전한 결제를 위해 공인인증서 확인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Q. 대량 주문시 직배송이 가능한가요?

    업소용 정육 Box 제품은 서울/경기북부에 한해 지정일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의 대량구매 직배송은 수도권 지역의 경우 협의후 가능하오니 소비자상담실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한가요?

    2005 11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 회원문의

    Q. 회원 정보(아이디/비밀번호) 잊었어요. 어떻게 찾나요?

    쇼핑몰 상단 로그인 메뉴를 클릭해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뉴를 누르세요. 가입시 등록한 정보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소비자상담실 010-7517-8249이나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도움드리겠습니다.

     

    Q.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혹은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어요.

    상품을 주문하신 다른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하지 않은 고객께 문자가 발송될 있습니다. 혹은 지인이 선물하신 경우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선물배송일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샵>회원정보 메뉴에서 정보를 수정하실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정보는 가장 최신으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이후에 정보를 수정하시면 적용이 되지 않으니 정보수정은 반드시 주문전에 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 탈퇴 같은 전화번호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동일한 전화번호로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탈퇴 30 이후 가능합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쇼핑몰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소비자상담실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담당자가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회원탈퇴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하며, 메인페이지>정보수정 메뉴의 하단에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온국민 신선몰 회원께는 가입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드리며, 구매시다마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하여 사용하실 있습니다. 또한 구매량이 많은 회원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시즌별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Q. 회원 등급이 있나요?

    온국민 신선몰은 구매금액 각종 참여도에 따라 회원등급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개인회원 : 실버(20만원이하 구매고객)/골드( 20만원이상 구매고객/1%추가적립)/

    플래티넘( 50만원 이상 구매고객/2% 추가적립)

    2. 사업자회원 : 실버(50만원이하 구매고객)/골드( 50만원이상 구매고객/1%추가적립)/

    플래티넘(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2% 추가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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