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국민 신선몰 입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우측 메뉴의 카카오채널 톡으로 해당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분을 통해 추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구운계란 상품의 포장 방식을 개선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두판 시켜 열어보니 어제 12개이상 깨져 버렸습니다 그냥 그러려니 생각했는데 오늘 바구니에 옴겨담는데 또3~4개이상 깨져있습니다 배송상태가 너무 엉망이내요 코로나로시장경기 어려울까봐 넘어갈려했지만 포장상태 너무 심한것 아닙니까 이런 포장상태로 판매한다는게 심하내요 1/3이나 다버렸습니다
(2021-06-03 20:13:0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