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질문많은 순위 Top7

0점 작성자 온국민신선몰 (ip:) 2020.07.08 조회 : 512

01. 회원 정보(아이디/비밀번호) 잊었어요어떻게 찾나요?



쇼핑몰 상단 로그인 메뉴를 클릭해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뉴를 누르세요가입시 등록한 정보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소비자상담실 02-465-8249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도움드리겠습니다.



 

02.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온국민신선몰의 상품은 크게 재고를 운영하는 상품과 재고없이 공장/산지 등에서 직접 발송하는 상품으로 구분됩니다상품별이 장바구니에 담기면 묶음배송 가능한 품목끼리 구분되어 보여집니다묶음배송 가능 상품은 한꺼번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 가능한 상품끼리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03. 교환/반품시 구매한 상품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쇼핑몰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등으로 해당사항을 확인할  있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저온식품의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 당일에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문자전송번호 010-7517-8249



 

04. 대량 주문시 직배송이 가능한가요?



업소용 정육 Box 제품은 서울/경기에 한해 지정일 직배송이 가능합니다다른 제품의 대량구매 직배송은 수도권 지역의 경우 협의후 가능하오니 소비자상담실 02-465-8249 문의바랍니다.



 

05.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도 카드 매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환불접수일로부터 3~7(영업일 기준소요됩니다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고 7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저희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06.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언제까지 남아있나요?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됩니다.



 

07.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혹은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어요.



상품을 주문하신 다른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하지 않은 고객께 문자가 발송될  있습니다혹은 지인이 선물하신 경우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되므로 선물배송일 수도 있습니다자세한 문의는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