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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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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질문많은 순위 Top7
작성자 온국민신선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8 14:4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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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8

01. 회원 정보(아이디/비밀번호) 잊었어요어떻게 찾나요?



쇼핑몰 상단 로그인 메뉴를 클릭해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뉴를 누르세요가입시 등록한 정보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소비자상담실 02-465-8249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도움드리겠습니다.



 

02.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온국민신선몰의 상품은 크게 재고를 운영하는 상품과 재고없이 공장/산지 등에서 직접 발송하는 상품으로 구분됩니다상품별이 장바구니에 담기면 묶음배송 가능한 품목끼리 구분되어 보여집니다묶음배송 가능 상품은 한꺼번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 가능한 상품끼리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03. 교환/반품시 구매한 상품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쇼핑몰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등으로 해당사항을 확인할  있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저온식품의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 당일에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문자전송번호 010-7517-8249



 

04. 대량 주문시 직배송이 가능한가요?



업소용 정육 Box 제품은 서울/경기에 한해 지정일 직배송이 가능합니다다른 제품의 대량구매 직배송은 수도권 지역의 경우 협의후 가능하오니 소비자상담실 02-465-8249 문의바랍니다.



 

05.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도 카드 매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환불접수일로부터 3~7(영업일 기준소요됩니다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고 7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저희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06.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언제까지 남아있나요?



장바구니에 보관된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됩니다.



 

07.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혹은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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