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아놓은 게시판입니다. 그 외 궁금증은 1:1 상담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작성자 온국민신선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8 14:37: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

Q. 교환/반품시 구매한 상품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쇼핑몰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등으로 해당사항을 확인할 있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저온식품의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 당일에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 문자전송번호 010-7517-8249

 

Q.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도 카드 매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환불접수일로부터 3~7(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고 7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저희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Q. 교환/반품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상품 하자의 경우]

1. 신선저온식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1 이내에 사진과 함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접수해 주십시오.

2. 그외 상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주문오류의 경우]

1. 신선저온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저온식품의 주문실수/단순변심에 따른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2. 그외 상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상품 재사용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 한합니다.

 

[교환/반품시 배송비]

단순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는 3,000. 무료배송 받으시는 경우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상품 하자가 확인되는 경우 당연히 저희 쇼핑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농협은행355-0065-6731-43
    • 예금주주식회사 에스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