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배송관련

0점 작성자 온국민신선몰 (ip:) 2020.07.08 조회 : 372

Q.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온국민신선몰의 상품은 크게 재고를 운영하는 상품과 재고없이 공장/산지 등에서 직접 발송하는 상품으로 구분됩니다상품별이 장바구니에 담기면 묶음배송 가능한 품목끼리 구분되어 보여집니다묶음배송 가능 상품은 한꺼번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Q. 주문 이후에 주문정보(배송지변경/메모전달 )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배송정보 변경은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2-465-8249 접수해 주십시오.



배송출발일 13:00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Q. 배송시간과 날짜를 정할  있나요?



1. 택배배송 통상적인 택배 배송은 지정 택배사의 지역별 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이 다를  있습니다.



2. 직배송 공지사항의 직배송 지역/요일에 의거해서 배송됩니다배송시간은 코스별로 배송되므로 정확히 맞추기 어려우나소비자상담실로 전화하시면 조율해 드립니다.



3. 교통상황  기상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식자재 상품도 직배송 가능한가요?



1. 식자재 상품의 직배송은 정육Box 상품 구입시 함께 구입하셔야 가능합니다(같은날 주문건에 한함). 직배송 지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