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온국민신선몰의 상품은 크게 재고를 운영하는 상품과 재고없이 공장/산지 등에서 직접 발송하는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이 장바구니에 담기면 묶음배송 가능한 품목끼리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단, 묶음배송 가능 상품은 한꺼번에 주문하셔야 합니다.
Q. 주문 이후에 주문정보(배송지변경/메모전달 등)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배송정보 변경은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2-465-8249로 접수해 주십시오.
배송출발일 13:00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Q. 배송시간과 날짜를 정할 수 있나요?
1. 택배배송 : 통상적인 택배 배송은 지정 택배사의 지역별 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직배송 : 공지사항의 직배송 지역/요일에 의거해서 배송됩니다. 배송시간은 코스별로 배송되므로 정확히 맞추기 어려우나, 소비자상담실로 전화하시면 조율해 드립니다.
3. 교통상황 및 기상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식자재 상품도 직배송 가능한가요?
1. 식자재 상품의 직배송은 정육Box 상품 구입시 함께 구입하셔야 가능합니다(같은날 주문건에 한함). 직배송 지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